템플릿
로고 homekorean
HOME > 사이버홍보실 > 새소식
 
 
작성일 : 18-07-18 15:57
미국 STET사 삼천포화력 정전식 Ash Carbon 분리기 공급계약 체결
 글쓴이 : ADMIN
조회 : 1,166  
   Samcheonpo TPP - STET - kr.pdf (237.4K) [10] DATE : 2018-07-18 16:24:37
미국 STET (ST Equipment & Technology LLC)사는 KC코트렐과 7월 12일 Samcheonpo 화력 발전소에 설치 될 정전식 Ash Carbon 분리기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.

석탄화력발전소 운영으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 문제 중 하나는 저회(Fly Ash)처리입니다. 석탄발전소에서 발생되는 플라이 애쉬는 정제하여 판매하거나 매립됩니다. 판매 시에는 엄격한 건설기준을 충족해야 하며, 매립의 경우에도 지하수 및 주변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방지설비를 갖추어야 하므로 상당한 매립비용이 수반 됩니다.

STET의 정전식 Ash Carbon 분리 기술은 석탄발전소 저회의 탄소 함량을 줄이기 위해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기술이며, 저 에너지/ 고효율 프로세스로 Compact화 된 설비로서 최대 40 톤/시간의 용량의 저회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. 탄소 함량 20%까지의 저회로부터 탄소함량 5 % 미만의 콘크리트 혼화재를 생산하고, 분리된 고탄소 저회는 보일러로 보내져 연료로 재사용됩니다.

IBE코퍼레이션은 STET사의 한국 독점 판매대리점입니다.

 
   
 

로고